고객지원
처음 사이트를 만드시나요? 사이트와에서 함께하세요.
고객지원
공지사항
이용가이드
기술지원문의
부가서비스 신청
버그신고
디자인의뢰 목록
퀵 매뉴얼
이용가이드
도메인/PG/문자/SSLSMS 회신번호 등록신청

회신번호 사전등록제란?

전기통신사업법 84조 의거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을 위해서 이용 고객이
사전등록된 회신번호로만 문자발송이 가능하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사전에 등록되지 않은 회신번호로는 문자전송이 제한됩니다.

신청안내

시행일 :
2015.10.16(금)
신청기간 :
2015.10.07~ 상시접수
신청방법 :
부가서비스 신청 게시판을 통해 신청
필요정보 :
대표회신번호 ( 예 : 15661621 )
등록대상 :
솔루션내 SMS모듈을 이용하시는 전체고객
필요서류 :
아래내용참고

필요서류 ( 개인번호 )

통신서비스 이용증명, 사업자 등록증 사본, 대표 회신번호, SMS 신청 위임장, 재직증명서 ( 생년월일 표시, 대표자인 경우에는 필요없음 )

필요서류 ( 기업번호 )

통신서비스 이용증명, 사업자 등록증 사본, 대표 회신번호, SMS 신청 위임장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이란?

이용자 본인이 사용하는 전화번호를 증명하는 서류
상점 또는 대표자 명의로 가입한 휴대폰/유선번호 통신사에서 발급가능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 발급방법

사전 등록하실 휴대폰 번호 또는 유선번호로 가입되어 있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신 후 아래의 정보가 포함된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을 발급 요청하시면 됩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번호 : 휴대폰 국번없이 114

신청방법

  • 1사이트와에 로그인
  • 2부가서비스 신청 게시판으로 이동
  • 3부가서비스 신청 게시판에서 글작성시 신청하실 부가서비스를 선택하고 SMS회신번호 정보입력 및 필요서류 첨부
  • 4SMS회신번호 정보/서류 확인 및 심사

자주하는질문

  • Q다수의 SMS회신번호를 등록 할 수 있나요?
  • A가능합니다. SMS회신번호 등록신청시 등록하실 다수의 SMS회신번호를 입력해 주시고, 각 회신번호별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을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 Q홈페이지에서 회신번호를 입력하고 발송되는 SMS발송 기능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
  • A관리자모드 > SMS/알림톡/메일 설정 > SMS 계정설정 페이지에서 설정된 번호로 대체됩니다. 수동으로 기입한 회신번호는 문자내용으로 포함되어 전송됩니다.

유의사항

SMS회신번호 사전등록이후 3개월이상 등록하신 대표회신번호로 발송내역이 없을 경우 사전등록하신 대표회신번호는 자동차단됩니다.
차단 후 재 사용시에는 SMS회신번호 사전등록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목록보기
(주)사이트와 ·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당로 289 3층 · 대표 윤영웅 · 정보통신업 · 사업자번호 888-81-02810
TEL 1644-8786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Hosting by SITEWA
Copyright(c) 2022 사이트와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와